18개월 아기 물놀이용 아쿠아슈즈 후기 “가성비는 좋지만…”

여름철이 되면 아기 물놀이 준비물로 꼭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아기 아쿠아슈즈입니다. 오늘은 제 딸 18개월, 11.5kg 여아를 위해 구입한 아쿠아슈즈 후기를 솔직하게 남겨보겠습니다. 아기 물놀이를 준비하시는 부모님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18개월 여아 물놀이 아쿠아슈즈 사이즈 착용감

18개월(11.5kg) 여아 기준으로 발에 딱 맞게 잘 맞았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히 발에 밀착돼서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았습니다. 신발을 신을때 , 종종 예민하게 구는 편인데, 잘신더라구요.

오히려 아이가 스스로 신고 싶어할 만큼 편안한 착화감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는 130정도 신발을 신는데, 아쿠아슈즈는 140 사이즈를 시켰어요. 한사이즈 크게 시킨셈인데, 넉넉하게 잘 맞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아쿠아슈즈, 매년 새로 사주기에도 부담 없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약간의 아쉬움이 들더라도, 가격 때문에라도 한번 더 사게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특히 아기들은 금방 크기 때문에 매년 새로 사줘야 하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매년 새로 사주기에도 부담이 없을 듯 합니다.


마감이 아쉬운 점 — 벨크로가 덜렁거림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았던 제품인데요. 한쪽 벨크로(찍찍이) 부분이 제대로 마감되지 않아 덜렁거린 상태로 배송됐습니다.

물론, 로켓배송 제품이기 때문에, 반품을 하거나 교환을 해도 무방하긴 합니다만, 급히 사용할 일이 있어 아내가 바느질로 꿰매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니까.. 그렇다기보다는 운이 없었다고 믿고싶습니다. 후기가 좋은 편인 걸 보면, 제가 운이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가성비 아기 아쿠아슈즈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제가 운이 없었을 뿐.. 가성비 좋은 아쿠아슈즈였을겁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기 물놀이용 아쿠아슈즈는 저렴하고 착용감도 좋지만, 마감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제가 운이 없었던 걸거에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부모님들께 추천드리지만, 마감 상태는 꼭 체크해 보세요. 여름철 아기 물놀이 준비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