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 유모차 카시트 어떻게..다이치 에어포켓3 쓰니 괜찮아요 !

아이들과 외출할 때 유모차와 카시트는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그러나 날씨가 더워지면 아이들이 칭얼거리거나 불편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여름에는 아이가 더 시원하고 편안하게 외출할 수 있도록 통풍 쿨시트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이미 카시트와 유모차로 유명한 다이치에서 출시한 다이치 에어포켓3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포켓2는 토들러 주니어용 / 에어포켓3는 영유아용입니다.

다이치 에어포켓3

다이치 에어포켓3 소개

제품 특징

다이치 에어포켓3 통풍시트는 시즌 2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두 가지 색상, 클라우드 화이트와 밀크티 베이지로 제공되며, 저희는 클라우드 화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이 제품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부분이 보완되어 더욱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디자인 및 구조

에어포켓3는 카시트 헤드레스트의 안쪽 공간을 확보하여 불편함을 개선하였고, 다양한 카시트와 유모차, 바운서 등에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헤드와 바디 부분을 개별 체결 방식으로 변경하여 더욱 안정적인 장착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전면 중간 부분에는 벨트를 넣을 수 있는 홈이 있고, 풍량 및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리모컨이 달려 있어 편리합니다. 팬 커버와 모터 팬은 전면 하단부에 장착되어 있으며, 겉과 안 2중으로 되어 있는 지퍼 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지퍼에는 스토퍼 기능이 있어서 쉽게 열리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기 흐름과 쾌적함

다이치 에어포켓3는 바람통로인 에어포켓 내부 구조가 변경되어 공기의 흐름이 더욱 유연하고 쾌속적으로 변하였습니다. 팬에서 흡입한 공기를 응축하여 에어포켓을 통해 직진으로 바람을 이동시키기 때문에, 아기들의 엉덩이부터 시원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필터 시스템

항균필터와 헤파필터를 통해 세균과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우리 아기들의 몸에 직접 닿는 바람이므로 좀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편의성

다이치 에어포켓3는 바람의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1단계는 은은한 약한 바람, 2단계는 중간 바람, 3단계는 폭염 속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한 바람입니다. 또한, 15분, 30분, 1시간 세 가지 시간 설정으로 원하는 시간만큼 작동시킬 수 있어 아기가 오랜 시간 바람에 노출되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청소 용이성

내구성이 높은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탄탄하게 제작되었고,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서 쉽게 오염되지 않습니다. 또한, 오염되었을 때는 팬과 필터를 분리하여 시트만 중성세제로 단독 세탁이 가능합니다. 국내 생산 제품으로 품질과 AS도 믿을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

점점 더워지는 여름에 아이와 외출하는 것이 걱정이 되었지만, 다이치 에어포켓3 통풍 쿨시트 라이너 덕분에 우리 아이가 시원하게 유모차와 카시트를 탈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단계로 바람을 선택할 수 있어서 에어컨이 있는 실내에서는 1단계로, 더운 실외에서는 2~3단계를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기의 더위와 땀이 걱정되시는 부모님이라면 다이치 에어포켓3 쿨시트를 한 번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